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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고속 스캐너를 통한 공인스캔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문서변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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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인스캔 전자문서 “nTOMNScan”

기업 내의 종이 문서를 초고속 스캐너를 이용하여 전자화 문서로 생성, 제공하는 일련의 절차에 대한 공정관리를 프로세스(시스템)을 통하여 진척율 및 문제점을 확인, 개선함으로써 적기에 작업을 완료하고, 고품질의 전자화 문서를 제공하도록 관리하는 프로세스(시스템) 입니다.

사내문서(종이문서보관) > 스캔 자료 자동 PSF 변환 - 기존 바이너데이터 / 이미지가 아닌 문서 자체 내용을 텍스트화 처리 문서 데이터 내의 내용을 대상으로 검색

전자화문서 생성 공정절차

대상문서입고 > 사전검토 > Scheduling > 전자화문서 작성 > 검수 > 전자화문서출고

전자문서관리 시스템 컨설팅(기획)/설계/구축

전자문서 관리 시스템이란?
전자 문서 관리는 컴퓨터 프로그램과 저장 장치를 이용하여 기업 내의 여러 종류의 문서를 관리하는 시스템 입니다. 전자 문서 관리 시스템은 기업과 기업 내 사용자들이 문서를 만들거나 종이 문서를 전자 문서의 형태로 변환한 뒤, 저장 · 편집 · 출력 · 처리할 수 있게 해주며, 텍스트 형태 뿐만 아니라 이미지 ·비디오 · 오디오 형태의 문서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.
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개요
기업에서 발생되는 전자문서의 작성부터 폐기까지의 Lifecycle을 관리하도록 하는 문서 관리 시스템으로 등록, 생성, 권한관리 및 검색 등의 기본 기능과 다양한 추가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를 통하여 비용감소, 생상성 향상, 경쟁력 강화, Compliance 대응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컨설팅 및 구축 절차
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컨설팅 및 구축 절차 프로세스

nTOMNScan V2.0 GS인증

nTOM-NScan v2.0은 전자화문서 공정 작업을 위한 전자화정보시스템입니다. 종이문서를 전자화문서로 변환하는 일련의 관리 환경과 작업 환경을 제공하여 전자화작성자, 전자화검사자 및 전자화책임자가 시스템 상에서 일관성 있는 공정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.

하단

  • GS 인증 마크 획득
  • ISO 14001 인증 마크 획득
  • ISO 9001 인증 마크 획득
  • INNOBIZ 기술혁신형중소기업 인증
(주)엔투엠
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, 1동 218호
(문래동3가 에이스하이테크시티)
TEL : 02-514-6123
FAX : 02-514-6124
(주)NScan
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, 503호
(구로동 에이스하이앤드타워 2차)
TEL : 02-1566-1660
FAX : 02-2277-371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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